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식. 라섹. 백내장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8:04

    내가 숙제처럼 느끼는 1중 하봉잉카에 라식입니다.중학교 때부터 안경을 썼는데, 대학생이 되고 나서, 본인은 라식을 할까 스토리가 되는 느낌이었어요.


    사실 20대 때는 강의를 때 내가 일을 할 때 말고는 평소는 안경을 없소도불 편함을 느끼지 못할 정도였어요.그런데 이제 30대 중반이 되고..아이 낳고 몸도 예전과 같지 않고 피로도 빨리 느끼게 되는 것이 눈으로 티가 과했어요.평소에 대부분 안경을 쓰고 생활하는데 너무 불편해요.


    하지만 역시 자신의 예쁜 시력이 아니고, 자신도 있고. 수술하고 얼마나 쓰실 생각인지 노안이 오면 필요 없다는 sound도 듣고.. 그래도 단 10년이나 안경 없이 편하게 살고 싶은 심정 안경 쓴 사람을 알고 있어요!!그래서 가끔 검색하다가 체념하고 갚겠습니다. 항상처럼 이벤트가 있다고 들어서 가격비교 자신있게 해볼까해요 라식자신, 라섹은 그래도 강남에서 하라는 얘기를 많이 듣고있어요물론 병원마다 다르겠지만 그래도 라식을 한다면 강남에서 했으면 좋겠어요 주변 라식을 하신 분들도 모두 강남에서 했고요.이벤트 있는 기간동안 해보면 비용 줄여줘~


    >


    >


    안과 배당자와 이벤트명을 말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을 제대로 기억하지 못하면 말이죠.


    >


    아내 sound 라식이 생겼을 때부터 이 내용이 많았어요..실제로 의사들이 "모두 안경을 쓰는 건 왜 그러냐"고..뭔가 부작용이 있어서 그러겠다는 속으로 들어봤어요.따라서, 요즘은 병원 의사 선생님들이 먼저 모두 교정을 해주세요.왠지 믿거나 sound 가는건 맞네요.


    >


    나는 라식을 문의할 건데, 우리 할머니가 두 분 다 백내장 수술을 받으셨거든요.몰랐는데, 과인이 들어가서 백내장이 많이 와서, 빨리 발생각서를 치료할수록 좋다는 것~ 주변에 할머니들을 한번씩 관찰해 드리세요.~~


    >


    >


    이왕이면 수술 경험이 많은 병원의 숙련된 선생님께 수술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그래서 강남의 중과를 많이 찾아보기도 한답니다.눈이 몸의 9할 이라쟈은아입니다.중요한 눈 수술한 분들께 말씀드리면 신세계라는데.. 용기가 없어서.. 부럽습니다.


    >


    >


    이곳저곳을 한번 둘러본 적도 있고 흉터도 받고 나쁘지 않으면 맞는 병원을 찾아야 할 것 같아요.안경 없이 사는 날을 위해!! 아래클릭해서 시문산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고 있어요~~


    >


    지하철 버스역이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하셔도 편리하겠네요.교통지옥인데 ᄒᄒ 금요일, 일석진료도 있어서 따듯하게 시간 체크해서 산다sound 하면 될 것 같아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